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1리터 7종 출시

2019.02.19 | views 2,783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1리터 7종 출시

▶ 온라인쇼핑 늘고 지속적인 1인가구 증가로 소용량 소포장 선호

▶ 가치소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왕성한 구매력 등 신소비트렌드 적극 반영

▶ 웰빙·로하스 등 건강과 아름다움 중시하는 소비자 눈높이 맞춘 명품 향


101a8fe94d2eb04174e2abc329177d9f.jpg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1L 용량 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은 세계적인 유러피안 럭셔리 향수를 제조하는 조향사 손에서 오직 피죤만을 위해 탄생된 특별한 명품 향에만 붙이는 이름으로, ‘풍부한 퍼퓸 향기라는 이름처럼 향수보다 진하고 오래가는 풍성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고농축 피죤이다.


이번 출시된 1L 제품은 최근 고농축과 명품 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유연제 성분과 향 성분을 대폭 강화한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으로, 일반 섬유유연제에 비해 향이 풍부하고 자연추출 팜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안전할 뿐 아니라 옷 수명 연장 효과가 뛰어난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오리지널’ 3종과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 4종이다.


피죤은 최근 몇 년 사이 온라인 쇼핑이 급증하고 1인가구가 꾸준히 늘면서 적게 쓰는 것을 현명하게 여기는 트렌드가 사회 전반에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제품 선택 폭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에 1L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웰빙, 로하스 등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와 트렌드에 맞춰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에 사용해 온 총 7(로맨틱플라워, 오션후레쉬, 써니가든 등 오리지널 3, 아이스플라워,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라 피에스타 등 시그니처 4)의 명품 향을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용량은 줄이면서도 가치소비를 즐기며 왕성한 소비력을 지닌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 외관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도록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피죤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확대와 1인 가구 급증 등 새로운 소비 트렌드 등장으로 최근 몇 년 새 대한민국 경제지도까지 확 바뀔 만큼 다양한 영역에 걸쳐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창업 이래 41년 동안 오직 품질 제일주의를 앞세워 국내 생활용품 시장을 줄곧 선도해 온 피죤은 앞으로도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최신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고객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스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