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geon ha lanzado 2 tipos de hojas para secadora de ropa “Air Sheet”

2019.04.03 | views 1,777

피죤, 의류청정기용 에어시트 2종 출시 

▶ 최대 20배 이상 강화된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로 깊고 풍부한 명품 향 선사

▶ 소비자 트렌드를 이끄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인기


31f4172a8d80e7d79e52c2526e2c20cc.JPG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의류청정기용 에어시트 피죤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어시트 피죤은 자주 세탁할 수 없는 옷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의류청정기특성을 고려, 공기순환을 통해 향이 잘 전달되도록 특수 제작된 부직포에 최대 20배 이상 향 함량이 높은 초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한 게 주요 특징이다.


특히 종전 피죤의 인기 품목인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만을 위해 탄생된 특별한 명품 향을 에어시트 피죤에도 그대로 적용해 에어시트 사용 후 소비자들이 깊고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출시된 ‘에어시트 피죤은 시중에 판매되는 모든 의류청정기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탁기-건조기-의류청정기소비자가 사용하는 모든 의류케어 가전제품’에 적용 가능한 제품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에어시트에 사용한 향은 세계적인 유러피안 럭셔리 향수를 만드는 조향사 손을 거쳐 완성된 명품 향으로, 고객 선호도를 반영하고 수 차례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해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등 2종 선별, 출시했다.


피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해 건조기 열풍에 맞춰 출시한 건조기용 피죤 리치퍼퓸특수와 맞물려 의류청정기용 에어시트 피죤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바쁜 일상 가운데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과 각종 불쾌한 냄새를 없애려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쾌적함과 건강함의 가치실현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 연출을 돕는 생활혁신을 통해,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피죤이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스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