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mos a dar un paseo floreciente en 2017” - Pigeon-CGV celebraron conjuntamente el “Blooming Ride Project” para la primavera

2017.04.13 | views 1,165

“2017년 한 해, 우리 꽃길만 걷자”

피죤-CGV 봄 맞아 ‘꽃길 프로젝트’ 개최

 


▶ 피죤, CGV에 봄 알리는 화사한 ‘꽃길(Flower Road)’ 설치

▶ ‘꽃길’에 유러피안 럭셔리 향 품은 피죤 <리치 퍼퓸> 담아, 색다른 봄 체험

▶ 피죤 제품 구입 시 41개 CGV에서 영화티켓 할인

▶ CGV 영화티켓 지참 시 해당 인근 대형 마트에서 피죤 <리치 퍼퓸> 무료 증정 

09b638f9e03a75dd4510e6c772d12f49.jpg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CGV와 함께 2017년 봄 맞이 ‘꽃길(Flower Road) 프로젝트’를 내달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피죤이 CGV와 함께 야심 차게 준비한 ‘꽃길 프로젝트’는 전국 6개 CGV 극장에 장미, 해바라기, 수선화 등 여러 종의 꽃을 풍성하게 장식한 ‘꽃길’을 비롯 꽃 화분, 꽃장식 포토존 등을 설치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이 봄 기운을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꽃길’은 피죤 고농축 섬유유연제 <리치 퍼퓸>의 명품 향의 이름을 따 ‘플라워 페스티벌’, ‘써니 가든’, ‘오션 후레쉬’ 등 3가지’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향에 맞춰 <리치 퍼퓸>의 향을 ‘꽃길’에 입혔다.


이에 따라 영화관을 찾은 사람들은 마치 따스한 봄 날 향기로운 꽃밭 길을 걷는 듯한 기분이 들고, 피죤 <리치 퍼퓸>의 유러피안 럭셔리 향을 직접 맡아 볼 수 있어 색다른 봄을 체험 할 수 있다.


이들 영화관 카페테리아의 테이블에는 봄의 화사한 기운을 느끼도록 피죤 <리치 퍼퓸>의 3가지 향을 담은 예쁜 화분을 각각 배치했으며,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한 포토존을 설치했다. 피죤과 CGV는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계정에 업로드 하면 피죤 <리치 퍼퓸>을 무료로 제공한다.


피죤과 CGV는 영화 티켓 할인 및 피죤 제품 무료 증정 등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GV센텀시티, 서면, 해운대, 대구, 대구현대, 대구수성, 전주효자 등 약 41개 CGV 매표소에 피죤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평일에 7천원, 주말 8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단, 이번 이벤트는 피죤 제품 1만 5천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울러 해당 CGV에서 관람한 영화티켓을 가지고 인근 대형 마트를 방문하면, 피죤 리치퍼퓸(700ml)을 무료로 증정한다.

 

피죤 최승연 마케팅 이사는 “‘꽃길’ 프로젝트는 무엇보다 고객들이 올 한 해 ‘꽃길’처럼 풍성하고 아름다운 일들로 가득 하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를 했다”며 “17년 봄을 맞아 관람객들이 피죤 <리치 퍼퓸>의 유러피안 향을 입힌 아름다운 ‘꽃길’에서 상쾌하고 특별한 봄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꽃길’ 프로젝트는 전국 CGV 중 서면, 대구, 전주효자, 울산삼산, 대전, 천안펜타포트 등 6개 점에서 1, 2차로 나눠 진행된다. 피죤과 CGV가 함께 하는 티켓 및 제품 증정 공동 프로모션은 부산/경남지역 4월23일까지, 대구/광주/전라지역은 4월30일까지, 대전/충청지역은 5월8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된다.

 

리스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