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geon es el patrocinador oficial de GMF2016 con el mensaje, "Comunicarse con la generación joven entre los 20 y 30 años”

2016.10.18 | views 1,040


피죤, GMF2016 공식 후원

“2030 젊은 세대와 함께 소통한다”

 

▶ 깊은 피죤의 향을 느끼며 재충전 할 수 있는 ‘Pigeon Rich Perfume Garden’ 부스 진행

▶ ‘Pigeon Rich Perfume Garden’ 부스 안 다양한 이벤트 풍성

▶ 지속적으로 2030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 것

79fbaa0cc8267825fbb3efb639f10b38.jpg
 

종합생활용품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이 오는 10월 22~23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6’ (이하GMF 2016)에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고 전했다.


피죤은 공식후원사로써 올림픽공원 스테이지에 자체 브랜딩 부스를 제작할 계획이다. 부스의 컨셉은 “Pigeon Rich Perfume Garden”으로 부스를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향기로운 정원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부스 입구에 꽃을 활용한 아치형 터널을 설치해 입구에서부터 향기를 느끼며 입장할 수 있다.

 

부스 안에는 인조잔디로 바닥재를 마감하고 빈백 소파를 활용하여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구성할 예정이다. 공연을 즐기러 온 관객들에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처를 제공함과 동시에 피죤 부스에서 깊은 피죤의 향기를 느끼며 힐링과 함께 재충전 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보유한 힐링 부스다.


  • 아름다운 꽃들로 둘러 싸인 포토월을 설치해 부스 입장객들에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할 계획이다. 게다가 입장객들로 하여금 부스에서 경험하고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를 할 경우 스프레이 피죤을 포함한 피죤 제품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피죤 측은 “올해로 열 살을 맞이한 GMF2016은 열정 가득한 2030이 함께 만들고 즐기고 추억하는 문화이다”라며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피죤은 2030 젊은 세대들과 함께 추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가을 대표 음악 축제 ‘GMF 2016’은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총 4개의 공식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공연장 내 잔디마당 부근에서 피죤의 향을 만날 수 있다.


리스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