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섬유유연제 부문-5년 연속) 및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68위 선정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입니다.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입니다.피죤은 2018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된 이후 변함없이 순위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2018년 국내 생활용품기업 중 유일하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돼 종합순위 82위를 기록했으며, 2019년에는 76위, 2020년에는 70위에 자리했습니다. 2021년에는 전년대비 한 계단 높은 최종 69위에 올랐으며,2022년 1분기에는 또 한단계 상승하여 5년 연속 꾸준하게 순위가 상승하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